[인천 부평구 십정동 맛집]동암역근처 고기맛집 신한우왕국

[인천 부평구 십정동 맛집]동암역근처 고기맛집 신한우왕국 

안녕하세요!! 제이예요~

지난 주말에는 가족 모임이 있어 

적당한 식당을 알아보던 중에

인천 부평구 십정동에 

한우맛집이 있다는 정보를 입수~

온 가족이 출동했다지요^^

십정동 한우왕국에 도착하니 

건물 앞과 옆에 주차공간이 있네요~ 

10여대이상 주차 가능하겠어요.


 

주차공간이 없으면 

한우왕국 사장님께서 직접

주차해 주시러 나오신다네요^^

1층으로 들어가면 정육식당에서 

빠질 수 없는 정육점이 나오구요..

정육점에서 고기를 포장해 가시면 

가격이 더 싸다고 합니다.


식후에 티타임 가질 수 있게 

깔끔한 의자와 테이블이 놓여있는 휴게실도 있네요 

2층 식당 전경입니다.

늦은 점심때 손님이 없을 시간인데도

식사 손님이 꽤 많더라구요

모든 소고기들은 600g 기준으로 제공되구요~

추가 고기는 300g 추가도 되네요

먼저 등심과 갈비살을 주문했습니다.

고기를 주문하니 기본 찬들이 나옵니다.

저는 양배추 샐러드와 동치미가 넘나 맛있었구요~

나머지 상추겉절이랑 피클이랑 무쌈도 맛있었어요

등심이 나왔네요~ 

꽃등심이 아닌 일반등심인데도 마블링이 아주 예쁘네요

구워 볼까요~ㅎㅎ

소고기는 레어로 구워야 제맛이죠~

어찌나 살살 녹던지 모두 말도 안하고 

정신없이 먹기만 했다죠~


거기다 한우왕국 직원분이 맛나게 고기를 구워주셔서

 더욱 맛있게 먹었던 등심이었어요.

다음은 갈비살입니다.

저는 기름기때문에 갈비살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요

아~~ 구워지는 비쥬얼이 

넘나 폭풍흡입 유발자네요~ 

나! 갈비살 않 좋아하는 거 맞나요?

정말 입안에 넣으면 

그대로 녹아 없어지네요

정말 맛있게 먹고 뭔가 섭섭하다는 생각이 들때쯤

짜잔~ 특이한 비쥬얼의 육회가 등장!!!!

쫄깃한 소고기의 식감이 넘나 좋더라구요

육회에 치즈가 같이 나오는 건 처음 먹어 보는데요

이상할거 같은데 묘하게 잘 어울려요

치즈의 풍미가 더 강하게 느껴지네요

고기 다 먹고 냉이와 달래를 뜸뿍 넣은

차돌된장찌개는 봄철에 잃어버린 

입맛을 다시 찾게 해주는 고향의 맛이네요

이런 고퀄리티 차돌된장찌개의 

가격이 6000원이라는게 안 믿어지네요^^

다음으로 후식 비빔냉면이 나왔는데요

후식냉면치고 양이 넘나 많아서 

여러명이 나눠 먹어도 되더라구요


한우왕국 사장님이 비빔냉면 

맛나게 먹는 팁을 주셨는데요

먹다 남은 육회를 비빔냉면에 넣어서

비벼 먹으라고 알려주셔서

그렇게 먹었는데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인천 십정동에 이런 고기맛집이 있었다는 걸 왜 이제야 알았을 까요?

장소도 넓어서 앞으로는 가족 모임이나 친구 모임에 

신한우왕국을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소고기 좋아하시는 분들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건조한 봄철에 건강 유의하시고

언제나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