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안경 여기에 다있다!!! 사천 이노티안경

명품 안경 여기에 다있다!!! 사천 이노티안경



안녕하세요! 제이예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월요병 안 걸리셨는지 모르겠네요^^


전 지난주말에 친적분의 결혼식이 있어서 

경남 사천을 방문했었는데요..


미세먼지가 눈에 들어가면서

따가운 눈을 해결하려고 

착용했던 렌즈를 뺐다가 실수로 

렌즈를 잃어버리고 낭패였는데요




결혼식에서 친척분이 좋은 안경점 있다고 추천해 주셔서

사천 이노티안경점엘 방문했습니다. 



사천 사거리 대로변에 신축건물로 지어진 

깔끔하고 세련된 안경점!!!

이런 시골에도 서울 강남에나 있을법한

 럭셔리안경점이 있었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됐는지 

풍선불어주기 행사도 하고 있구요



풍선 불어주기 행사뿐만 아니라

20% 즉시할인 및 컬러렌즈 1+1 행사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도 하고 있었습니다.



선글라스 코너인데요

2017년 여름을 겨냥한 컬러플한 

갖가지 선글라스가 자태를 뽐내고 있네요.



고급형 스포츠 고글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구요~

오클리선글래스는 믿고 사는거죠..



제가 좋아하는 패션 명품 선글라스를

마진 없이 오픈 특가에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요즘 젋은층에서 인기있는 

넘나 멋진 SNRD선글라스도 있어요^^



저는 렌즈만 맞추려고 방문 했는데요

넘나 좋은 품질의 안경테를 아주 싼 가격에 

주신다고 해서 안경까지 해버렸네요~

(제가 좋아하는 그 브랜드가 서울의 반값 정도 밖에 안되서 지름신 강림하셨다는 ㅎㅎㅎ) 



렌즈 코너도 이렇게 깔끔하게 

다양한 품목으로 정리되 있었어요.

이런 전문적으로 렌즈코너를 꾸며 놓으니

보자마자 신뢰감이 급상승합니다. 




오픈 이벤트를 많이해서 그런지 

손님이 많았는데도

직원분들이 한결같이 친절하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정말 기분좋게 

쇼핑했구요~  



이렇게 특가 이벤트도 해서 

넘나 사고 싶은게 많았네요



각종 차와 음료스 서비스도 

최고로 준비해주시고 무료와이파이도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기분 좋은 하루였습니다.





사천 근처에 방문하실 일 있으시면 

사천 이노티안경에 꼭 한번 들러보세요

가성비 쩌는 안경과 선글래스를 

최고의 서비스로 만나보실 수 있다고 장담합니다.

이상 사천이노티안경 방문기였습니다.

편안한 저녁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