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맛집] 제주 토속음식 전문점 옛날옛적

[제주맛집] 제주 토속음식 전문점 옛날옛적



제주 성산에 돔베고기가 유명한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외관 사진은 밤이라 깜빡하고 

빼먹었는데 꽤 멋있었던 기억~

주차장도 넓고.....



돔베의 뜻은 주방도구인 도마라는 뜻이랍니다.

그러니 돔베고기는 서울말로 도마고기인듯 합니다


저녁시간에 갔더니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결혼식 피로연도 하는 팀도 있었구요.



우리는 돔베고기 3인분 주문부터 하고

15분정도 기다리니 자리가 나네요



미리 주문한 덕으로 

자리에 앉으니 바로 셋팅 들어가네요


제가 좋아하는 묵은지와 다시마, 쌈채류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네요~



반찬들도 맛나요~



해물뚝배기도 맛나고~

국물 시원하면서 해물맛 작렬합니다.



돔베고기 

비주얼 쥑입니다.



냄새 안 나는건 당연하구요

고기맛이 정말 부드럽고

풍미가 예술이예요~



묵은지에 싸먹는 맛은 정말

정신을 혼미하게 만듭니다.^^



전체 상차림 사진인데

다음에 또 제주에 가면 다른 메뉴도 

먹으러 꼭 방문하려 합니다.


제주에 가시는 분들께

제주 토속음식 전문점 옛날옛적

강추합니다.

 

우연히 알게된 제주 평대리 해물라면 맛집 [해맞이 쉼터-조끄뜨레바당]   


[제주맛집] 성훈이네 통갈치구이   


수요미식회 제주맛집 순옥이네명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